지니01님의 생선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5
생선찜을 해보았어요! 생각보다 찜기를 이용하면 쉬워요
야들야들하고 탱탱한 흰색살 생선위에 이탈리안소스를 활용해서 먹었어요 ^^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지니01
리뷰1939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