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끼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끼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끼
리뷰1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5
꼬들꼬들한 면을 선호한다면 뜨거운 물을 붓고 퍼지기전 먹는게 좋고 좀더 잇다 먹음 부드러을 면을 즐기기 좋은 컵라면 맛있ㅇ니요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또끼
리뷰129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