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05
고소미 크래커 참깨가 박혀있어 이름처럼 고소합니다
단맛과 짭짤한 맛이 적절히 섞여 있어 맛이 좋아 한봉지 금방 먹습니다
커피나 우유와 함께 가볍게 먹기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