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석이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석이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석이
리뷰4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국물 한 숟가락 뜨자마자 바로 시원하고 깔끔한 감칠맛이 났어요.
면은 탱탱하면서도 부드러워서 후루룩 넘어가고, 짭짤하면서도 부담 없는 맛이라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먹다 보면 속이 따뜻하게 풀리는 느낌이라 요즘 같은 날씨에 특히 잘 맞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