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고구마 켄피를 팔길래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또사 먹을 것 같아요. 고구마튀김 너무 맛있어요.ㅎㅎ 일본보다 더 맛남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flowerhyun
리뷰7243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