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샤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르샤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르샤
리뷰17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6
아침으로 고구마 삶아서 동치미랑 같이 먹음 맛있어요 엄마가 농사지어 부쳐준 귀한고구마 엄마의정성도 함께 먹어 행복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
오르샤
리뷰175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