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6
추억의 냉동삼겹살 먹었습니다♡
얇게 썰어져있는 냉삼~
앞뒤로 구워서 먹으면 참 맛있죠
너무 구우면 딱딱해지니까 어느정도 익으면
빠르게 먹어야해요^^
#일반식 #야식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