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달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달
리뷰3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고구마스틱 만들어 먹어봤는데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쪽은 부드럽게 익어서 고구마 단맛이 자연스럽게 살아 있고 간단한데도 계속 손이 가서 간식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나달
리뷰303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