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땍땍이님의 완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왕땍땍이님의 완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왕땍땍이
리뷰4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6
외출했다가 딩딤완탕면이라는 메뉴를 먹었어요.
국물이 좀 더 뜨거웠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은데 덜 뜨거워서 그게 조금 아쉬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792kcal
완탕면
4.8(리뷰 49개)
·식단기록170회0
대왕땍땍이
리뷰46

1인분(1g)
792kcal
완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