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아기 백일 때 해파리냉채 케이터링 음식 받아서 먹었어요 색이 예쁘고 아삭거리는 게 맛있어요 ㅎㅎ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맛저하세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
사스미
리뷰2490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