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론잉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메론잉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론잉
리뷰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6
탄수화물 보충을 위해 고구마 먹었어요 달달하고 촉촉한 고구마네요 안이 노란색이라 더 맛있어요 다이어트 할때 포만감이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메론잉
리뷰34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