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80님의 시아스 게살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군80님의 시아스 게살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군80
리뷰74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06
맛좋은 게살볶음밥 먹으러 왔어요.
밥알이 고슬고슬하게 잘 볶여 있고 게살이 넉넉하게
들어가서 한 숟가락 뜰때마다 감칠맛이 터지는것
같았어요.계란향도 은근하게 올라오고 채소 식감도 살아 있어서 느끼함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85kcal
시아스게살볶음밥
4.9(리뷰 28개)
·식단기록2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