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용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6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맛은 수분감이 많고 은은하게 달콤해서 담백해요. 키위처럼 작은 씨앗이 콕콕 박혀 톡톡 터지는 식감이 재미있고 시원하게 먹기 좋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알수없음
리뷰5976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