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12
김은 들기름이나 참기름에 발라서 소금만 뿌려주어서 약한 불에 구워주면 정말 바삭한 김이 됩니다.
요즘은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쉽게 구울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희님
리뷰1917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