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6
박세리 맛집으로 유명한 냉동삼겹살집!!
만수불고기~ 1시간 웨이팅으로 들어왔다
냉동이면 냉동이지 뭐가 다를까했는덕
고기가 진짜 맛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chaehee
리뷰7568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