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6
매콤한 국물에 오징어가 들어간 이름도 오징어라면입니다 미식에서 만들었다해서 궁금해서 먹었고 엄칭 맛있지는 않지만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hyesuk100
리뷰752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