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미공쥬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미미공쥬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미미공쥬
리뷰2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6
마제소바를 먹었는데
평소보다 간이 밍밍해서
옆 사람 카레우동도 빼앗아 먹튼건 안비밀 ㅋㅋㅋ
아 맛도리
국물이 없어서 아숩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미미미공쥬
리뷰29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