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0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8010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8010
리뷰158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6
오징어튀김입니다 진짜 맛있어요ㅎㅎ
몸통 튀긴건데 굿굿
떡볶이 국물 찍어먹는ㄱ거 너무 좋아해요
눅눅해지면 에어프라이기로 잠깐 돌리면 돼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
8010
리뷰1583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