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고냥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부른고냥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부른고냥
리뷰17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6
유부에 단촛물에 비빈 밥을 넣고, 크래미와 오이 마요네즈를 섞은 고명을 올립니다. 그냥 유부초밥보다 훨씬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배부른고냥
리뷰173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