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137493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54137493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4137493
리뷰41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6
비엔나 소세지와 야채 넣고 볶아서 케찹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야채 싫어해서 골라내던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
54137493
리뷰414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