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아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른하늘아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하늘아
리뷰35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6
날씨가 추워진덕에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에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 우동다시 육수내어서 우동 한그릇 만들어 고았어요
국물이 끝내주네요
맛도 최고!!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푸른하늘아
리뷰355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