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6
김을 좋아해서 요즘 간식으로 간간히 먹고 있는데 저염김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더 많이 먹게 되네요 ~~
바삭 하니 짭쪼름 하고 맛있어요 !!
#일반식 #간식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bboya
리뷰4237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