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6
용과 새콩 달콤 맛있을줄알았는데..그냥 아무맛이 안나네요..근데 아무맛이 안나는데..맛있는 이 묘한..이런맛..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지니6725886
리뷰761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