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abinCrew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abinCrew
리뷰39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7
음식점에서 우동을 먹었다. 쫄깃한 면발이 국물과 잘 어우러져 부드럽게 넘어갔고, 국물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졌다. 고명이 없어 심플했지만, 면과 국물만으로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 그릇이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