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9965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9965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9965
리뷰102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7
생오징어를넣어 “통통한 면을먼저건져먹고+ 칼칼한 국물 덕분에, 진짜 짬뽕 먹는 느낌이에요. 해물 풍미도 살아있어서 참맛있고 만족도가 높아서좄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