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33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33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33
리뷰702
조회수 47 작성일자 25.12.07
달콤고소 크래커. 가끔은 과자가 먹고싶을때가있죠.고소미는 말그대로 고소하고비삭바삭 마냥먹게되는 과자랍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지니5631733
리뷰702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