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49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07
저녁을 일찍 간단하게 먹어서인지 유튜브에서 나오는
라면 보고 갑자기 먹고싶어져서 야식으로 컵라면 먹었어요. 라면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상하네요 신김치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국물은 원래 안먹는데 오늘은 절반가량 먹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