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7
일본 컵라면 사 와서 먹어요.
따뜻한 간장맛 국물맛이 너무 좋네요.
가느다란 면발이 쫄깃쫄깃 맛나요.
많이 사 와야겠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포도향기
리뷰783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