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7
일본 기왓장 소바
기타큐슈 모지코 레트로 기왓장소바
특이하게 기왓장위에 소바를올려줌 조금씩소스에덜어서 먹는음식
엄청맛있는건아닌데 재미로먹을만함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뽀기궈니
리뷰2390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