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7
커클랜드의 김입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김중에서는 최고입니다. 하지만 양이 많아서 먹고 용기를 또 써야한다는게 단점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383482
리뷰481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