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07
오징어 튀김 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오징어지만 튀겨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가끔 먹는 것이니 칼로리는 흐린눈으로.. 하고 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