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가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가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가
리뷰62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7
냉채소스는 상큼하고 새콤하고 넘 좋구..싱싱한 해파리와 족발의 콤비네이션! 오이의 씹히는 식감까지 더해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
고고가
리뷰624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