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7
외식 반찬 메뉴에 해파리 냉채가 나와서 한접시 먹었네요. 저는 해파리냉채 씹을때 아삭거리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맛은 새콜달콤해서 식욕을 올려줘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
춉맘
리뷰2691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