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허닭 닭가슴살 커리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허닭 닭가슴살 커리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7
닭가슴살은 커리맛이 젤 한국적인거같아요. 느끼하지도 않고 거부감도 없어요. 냉동보관하다 잠깐 실온에서 해동하고 에프에 돌리면 간단!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허닭닭가슴살 커리맛
4.8(리뷰 10개)
·식단기록20회0
블렌시아
리뷰1036

1인분(30g)
40kcal
허닭닭가슴살 커리맛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