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7
고소하고 담백한 과자를 좋아한다면 추천해요
얇아서 식감도 좋고 계쏙 손이가는 과자입니다.
출출할때 먹기 너무좋아요 적극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