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8
수제돈까스 먹음. 냉동인데 퀄리티가 아주 좋음. 오일 뿌려 에어프라이어에 굽는 것 보다 좀 번거롭더라도 튀김기에 튀기는 게 훨씬 맛있음. 고기도 두툼해서 씹는 맛도 좋고 동봉된 소스맛도 좋아서 아주 맛있게 먹음.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