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8
오징어 짬뽕은 얼큰하니 너무 맛있어요
면을 좋아해서 1일1라면 오늘은 오짬~
출출할때 먹기 너무좋아요 적극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