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오뚜기 바삭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오뚜기 바삭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8
겉은 이름처럼 아주 바삭하게 잘 구워졌고, 속은 육즙 가득한 만두소가 꽉 차서 풍부한 맛이 느껴졌어요.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니 야식으로 최고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360kcal
오뚜기바삭군만두
4.8(리뷰 5개)
·식단기록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