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8
오늘의 점심은 컵라면이에요 그것도 왕뚜껑이에요 냉장고에 삶은계란도 있어서 하나 퐁당했어요 그리고 숙주는 콩나물 씻어서 조금넣어 드셔보심 더맛있게 컵라면을 드실수 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