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MJOO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CMJOO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CMJOO
리뷰14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8
수제버거는 먹기는 힘들지만 잘라서 소스를 듬뿍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고기 패티와 계란후라이, 야채 꾸덕한 크림소스를 함께 먹으면 짱이에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7회0
XCMJOO
리뷰148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