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풀무원 롤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풀무원 롤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8
마트가보니 유부초밥이 롤로 말아서 먹는것도 있어서
한번 사봤어요~
그냥 김밥처럼 돌돌 말면 되더라구요^^
근데, 전 예전 유부초밥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0kcal
풀무원롤유부초밥
4.8(리뷰 47개)
·식단기록63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100g)
190kcal
풀무원롤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