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웰스토리 연어구이보리라이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웰스토리 연어구이보리라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08
연어구이 보리밥 ㅎㅎ 진짜 넘 맛나용 ㅠ.ㅠ 단백질 빵빵식단이에용 계란까지~ㅎㅎ 드레싱두 맛나고~ 야채 식감도 좋구용 ^^
#일반식 #저녁

1인분(0)
477kcal
웰스토리연어구이보리라이스
5.0(리뷰 5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