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8
넘나 맛난 오징어짬뽕~ㅎㅎ 김밥~ 육개장~ㅋㅋ 디저트로 케이크까쥐 준비한 철두철미한 가을 소풍ㅋㅋ 이제 추워져서 못 먹겠지..
#일반식 #간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