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8
고소미는 담백하고 약간 달콤하고 아주 맛나요
계속 손이가는 맛이네요
어른들도 무쟈게 좋아하는 과자예요
출출할때 먹기 너무 좋아요. 적극추천 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