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0825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두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니0825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니0825
리뷰2329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08
초당두부는 그맛이 고소하고 단단해서 어느 요리에나 다 맛있고 쉽게 할수있다.
오늘은 김장김치에 싸서 먹어보니
고소함이 정말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85kcal
강릉초당두부초당두부
4.7(리뷰 35개)
·식단기록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