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ㅈㄷㄱㅅㄷ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ㅂㅈㄷㄱㅅㄷ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ㅂㅈㄷㄱㅅㄷ
리뷰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8
근무지 근처에 유부초밥집이 있어서 처음으로 가봤는데 양이 많다고할수는 없지만 라면과 같이먹어서 배불ㄷ게 맛있게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
ㅂㅈㄷㄱㅅㄷ
리뷰52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