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8
집에서 해먹는 우동 너무 맛있어요. 겨울이라 추워서 뜨끈하니 우동이 먹고 싶었는데 직접 해먹으니 더더 맛있네요. 어묵도 꼭 넣어주어야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알수없음
리뷰66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