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아란바다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아란바다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아란바다
리뷰14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08
야간근무시간에 먹는 컵라면 육개장 입니다. 허한 속도 채우고 속도 따뜻히 데워 줍니다.꼬들꼬들 하니 면도 맛좋습니다. 가끔 계란풀어서 먹어도 맛있긴 하지만 특유한 국물맛의 깔끔함은 사라집니다. 야식으로 최고입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