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8
고구마를 스틱모양으로 튀겨서 나온 음식입니다
조명때문에 빨갛게 보여서 고구마가 아닌것처럼 보이네요.
달콤하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지니5366842
리뷰1890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