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8
아침에는 너무 피곤해서 늘 비몽사몽한거 같아요ㅜㅜ 그래서 일본 컵라면이 있길래 바로 먹었는데 건더기가 많아서 즐거웠던 거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똘만두
리뷰682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